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지금 로스트아크라는 게임을 하고있어요. 이 게임은 출시한지 얼마 안됐지만 벌써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있는 인기게임이에요. 최근엔 신규직업인 아르카나 라는 직업이 나와서 더욱 핫해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준비한 주제는 로스트아크 아바타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아바타는 어떤가요? 사실 로스트아크에서는 모든 아바타가 다 예쁘고 멋지지만 특히나 예쁜 아바타들을 몇개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첫번째로는 남캐중에서도 제일 잘생긴 캐릭터라고 불리는 기공사의 ‘빛나는 눈꽃’ 입니다. 머리색과 눈색이 너무 예뻐서 실제로 많이 착용하시는 아바타 중 하나랍니다. 두번째로는 여캐중에서도 최고 미모를 자랑하는 바드의 ‘눈꽃향기’ 예요. 역시 여자는 긴머리죠..ᄒᄒ 세번째로는 격투가의 ‘미스틱’ 이에요. 미스틱은 원래 마법사 직업군이지만 격투가에게 입혀도 찰떡같이 소화한답니다. 네번째로는 서머너의 ‘겨울밤’ 이에요. 겨울밤은 옷 자체가 예쁘기도 하지만 모자랑 신발이랑 세트라서 같이 입으면 시너지 효과가 어마어마하답니다. 다섯번째로는 데빌헌터의 ‘흑백사진’ 이에요. 흑백사진은 색깔이 없어서 조금 밋밋하지만 대신 다른 부위 아이템과의 조합이 좋아요. 여섯번째로는 창술사의 ‘비천무’ 에요. 비천무는 남자캐릭터 전용이라 그런지 갑옷이 엄청 멋있죠? 일곱번째로는 인파이터의 ‘환상의 나라’ 인데요, 환상의 나라는 무기 이펙트가 화려해서 화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여덟번째로는 배틀마스터의 ‘바람의나라’ 랍니다. 바람의나라는 한복 컨셉이라서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디자인이죠? 아홉번째로는 디스트로이어의 ‘붉은노을’ 이랍니다. 붉은노을은 개인적으로 색감이 진짜 예쁘다고 생각하는데요, 노을지는 하늘 느낌이랄까… 마지막으로는 블래스터의 ‘달빛속삭임’ 이에요. 달빛속삭임은 전체적으로 핑크핑크한데다가 망토 부분이 반짝반짝거려서 포인트 주기 딱 좋은 아바타랍니다.
저는 현질을 해야할까요? 현질하면 편하긴 하겠지만 굳이 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해요. 물론 돈 많으신 분들은 상관없겠지만 말이죠 ᄒᄒ 그리고 현재 이벤트 진행중이기 때문에 출석체크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많답니다. 매일매일 접속하셔서 다양한 보상 받아가세요!
이렇게 로스트아크 아바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다음시간에는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올게요!